광주 ‘양림동 스마트투어 앱 다운’ 이벤트
상태바
광주 ‘양림동 스마트투어 앱 다운’ 이벤트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2.08.1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구, 9월15일까지 신청…302명 선정 에어팟 등 경품
남구 양림동 스마트투어 앱 이벤트 참여 모습. 		    /광주 남구청 제공
남구 양림동 스마트투어 앱 이벤트 참여 모습. /광주 남구청 제공

 

[광주타임즈]박준호 기자=광주 남구는 최근 양림동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양림동 스마트투어 앱’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추첨을 통해 에어팟 3세대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 남구에 따르면 이달부터 오는 9월 15일까지 한달간 양림동 스마트투어 앱 서비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스토어에서 ‘양림동 스마트투어’ 앱을 다운로드한 뒤 하단 부분의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해 참여자 개인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1인 1회만 가능하다. 

남구는 오는 9월 15일까지 이벤트 참가자를 접수한 뒤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2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2명에게는 25만 원 상당의 에어팟 3세대 블루투스 이어폰을, 나머지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16일이며, 이벤트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남구청 도시재생과(062-607-396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남구는 지난 7월말부터 양림동 탐방객의 편의 제공을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근대역사문화 마을의 다양한 볼거리와 편의시설을 안내하는 스마트투어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해 위치 정보까지 제공하며,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등 4개국 음성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