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올 하반기 ‘프렌즈 게임 랜드’ 운영
상태바
장흥군, 올 하반기 ‘프렌즈 게임 랜드’ 운영
  • /광주타임즈
  • 승인 2022.08.2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와 지역사회 공헌 업무협약 체결
장흥군과 ㈜카카오게임즈가 24일 사회 공헌 캠페인 ‘찾아가는 프렌즈 게임 랜드’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장흥군 제공
장흥군과 ㈜카카오게임즈가 24일 사회 공헌 캠페인 ‘찾아가는 프렌즈 게임 랜드’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장흥군 제공

[장흥=광주타임즈]=장흥군(군수 김성)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게임문화 소외계층 지원과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

24일 장흥군 상황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김성 장흥군수, 임지현 카카오게임즈 부사장, 왕윤채 장흥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협약에 따라 장흥군과 사회공헌 캠페인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를 진행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는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VR 테마파크 게임 콘텐츠에 이동식 버스를 접목한 체험형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장흥군의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올 하반기에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VR 장비를 착용하고 게임 버스 의자에 앉아 360도 입체 영상 속 대관람차 타기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볼풀 게임, 점자 블록 놀이 기구를 설치해 다채로운 놀이 콘텐츠를 선보인다.

김성 장흥군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게 될 것”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의 게임전문 계열사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게임이 가진 재미를 통해 사람들의 일상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은 ‘다가치 게임’을 비전으로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폐PC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