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마량놀토수산시장, 29일 올해 마지막 장날
상태바
강진 마량놀토수산시장, 29일 올해 마지막 장날
  • /강진=유우현 기자
  • 승인 2022.10.2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광주타임즈]=유우현 기자=오는 29일 올해 마지막 강진 마량놀토수산시장이 마량항 중방파제 일원에서 열린다.

강진군은 마지막 장날을 기념해 경품권 추첨과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1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마량놀토수산시장 상인회가 3만 원 이상 물품 구매자에게 배부했던 경품권을 모아 1등부터 4등까지 총 16명의 당첨자를 추첨한다.

1등 1명에게 냉동고, 2등 2명에게 김치냉장고, 3등 3명에게 전기밥솥, 4등 1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수산물을 전달하며, 응모자 대부분이 외지 관광객인 점을 고려해 다음 달 2일 강진군청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공지하고 경품권에 적힌 주소로 배송할 예정이다.

경품권을 행사 당일 진행 본부에 제시하면 소정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마량놀토수산시장은 이날 행사를 끝으로 잠시 휴식기를 갖고, 내년 4월에 다시 열린다. 군은 내년도 시장 개장을 위해 행사장과 전망대 카페 시설물을 정비하고, 시장 곳곳에 포토존을 설치할 예정이다.

마국진 해양산림과장은 “마량놀토수산시장이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지역 주민 소득 증대에 기여하도록 올해 마지막 장날을 끝으로 재정비에 철저히 기하겠다”며, “볼거리‧살거리‧먹거리‧즐길거리가 있는 마량놀토수산시장에 많이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미뤄지다 올해 5월 7일 3년 만에 개장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었던 마량놀토수산시장은 지난 10월 15일 기준 5만 4천여 명이 다녀가며 4억 2천여 만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