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량 신안군수 ‘군민과의 대화’ 시작
상태바
박우량 신안군수 ‘군민과의 대화’ 시작
  • /신안=김양재 기자
  • 승인 2023.02.2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개 읍·면 순회…주요정책 설명·주민 건의사항 등 청취

[신안=광주타임즈]김양재 기자=신안군은 지난 20일 증도를 시작으로 주민들과 현장소통 강화를 위한 ‘2023년 군민과의 대화’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신안군 14개 읍·면을 순회하며 열리는 ‘군민과의 대화’는 박우량 군수가 올해 신안군이 추진하고자 하는 정책 전반에 대한 방향을 설명한다.

또 읍·면별 각계각층의 주민들과 대화를 통해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각종 현장 방문 등 주민과의 격의 없는 소통의 장으로 진행된다.

신안군은 군민과의 대화에서 나온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즉답이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박우량 군수가 현장에서 답변하고, 법적검토나 예산지원 가능 여부 등 필요한 경우 소관 부서 검토 후 최대한 이른 시간내에 검토 결과를 통보할 예정이다.

증도복지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박우량 군수, 김혁성 군의장과 군의원, 김문수 도의원, 지역의 각계각층 대표 등 군민 300여 명이 참석했다.

박우량 군수는 “신안군이 가지고 있는 자연경관에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계절 꽃피는 섬, 숲이 울창한 섬 조성으로 세계 최고의 경쟁력 있는 섬으로 가꾸어 가겠다”며 “섬마다 세계 거장들이 참여하는 뮤지엄을 만들고 햇빛과 바람을 활용한 신재생에너지를 통한 평생연금 지급, 1004개체굴 보급 및 어선 임대사업 등을 통한 소득창출로 인구소멸에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