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텐텐 양궁단’ 재능기부 봉사
상태바
광주은행 ‘텐텐 양궁단’ 재능기부 봉사
  •  /박소원 기자
  • 승인 2023.03.2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니스 재능나눔 프로그램 운영…지역 소외계층 어린이들에 양궁 체험 교육 진행
광주은행 소속 ‘텐텐(Ten Ten) 양궁단’이 최근 사회복지법인 용진원 어린이 40여명을 대상으로 재능 기부 봉사활동인 ‘웰니스 재능나눔’을 실시했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 소속 ‘텐텐(Ten Ten) 양궁단’이 최근 사회복지법인 용진원 어린이 40여명을 대상으로 재능 기부 봉사활동인 ‘웰니스 재능나눔’을 실시했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타임즈]박소원 기자=광주은행은 ‘텐텐(Ten Ten) 양궁단’이 사회복지법인 용진원 어린이 40여명을 대상으로 재능기부 봉사활동 ‘웰니스 재능나눔’을 했다고 20일 밝혔다.

Ten Ten 양궁단은 직접 프로그램 과정을 기획하고 두 달간 광주여자대학교 양궁체험장에서 사회복지 용진원 어린이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양궁 체험 교육을 했다.

선수들은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발전 등을 앞두고 바쁜 훈련 일정에도 불구하고 어린이들에게 양궁의 이론부터 기본자세, 활쏘기 등을 알려주고 아이들이 선의의 경쟁 속에서 협동심과 집중력, 인내심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광주은행 Ten Ten 양궁단 선수들의 재능 기부로 지역 내 소외계층 어린이들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함께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지역인재 양성 및 지역민의 생활체육 확산을 위해 양궁단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체계적인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20일 안산·최미선 선수 등을 영입해 창단한 광주은행 Ten Ten 양궁단은 지역 스포츠 인재 육성과 비인기 스포츠 종목 활성화, 지역민의 생활체육 확산 등 지역의 체육·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