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中企 맞춤형 경영상담실’ 운영
상태바
담양군 ‘中企 맞춤형 경영상담실’ 운영
  • /담양=조상용 기자
  • 승인 2023.05.2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기별 1회 창업·경영전략·마케팅 등 10개분야 무료상담

[담양=광주타임즈]조상용 기자=담양군이 내수 침체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오는 6월부터 ‘중소기업 맞춤형 경영상담실’을 운영한다.

중소기업 맞춤형 경영상담실은 분기별 1회, 에코농공단지 관리사무소 2층에서 운영될 예정이며, 경영전략, 마케팅, 재무(금융), 인사(노무) 등 10개 분야에 대해 (사)한국경영기술지도자회 경영지도사 3~4명을 활용한 무료상담으로 진행된다.

또한 상담 후 필요한 전문가를 연결해 심화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으로, 개별기업 특성에 맞는 내실 있는 맞춤형 경영상담실 운영이 기대된다.

기업 관계자는 “경영상담실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원자재 가격 및 공공요금 인상, 인건비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들에 경영환경 개선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중소기업 맞춤형 경영상담실 운영에 관한 세부내용은 담양군 홈페이지 알림마당(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희망기업은 담양군 투자경제과 기업지원팀으로 이메일 또는 방문접수를 하면 된다.

이병노 군수는 “매 분기별 개최하는 산업단지 간담회와 더불어 이번 상담실 운영이 군과 기업 사이의 소통 공간으로서 행정과 기업 사이 신뢰도를 높이고 맞춤형 기업지원 정책 마련을 위한 기초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