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경찰, 청소년의 달 행사 개최
상태바
강진경찰, 청소년의 달 행사 개최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05.2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광주타임즈] 김용수 기자 = 강진경찰서는 23일 어울마당에서 강진군수 강진원, 강진교육지원청 심경섭, 청소년지도위원장 강창구, 관내 모범청소년 등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민국의 희망, 강진군 청소년과 함께”라는 주제로 5월 청소년의 달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식후 행사로 “강진경찰이 4대 사회악 척결을 위하여 걸어온 길”이라는 동영상을 시청하고 2부 행사로는 관내 모범청소년 40명에 대한 격려를 위해 순천국제정원박람회을 현장체험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평소 근면하고 성실한 자세로 다른 학생의 모범이 된 청소년 10명에 대해서는 전남지방경찰청장, 강진경찰서장, 강진군수, 강진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부터 각각 상장을 수여받았고 각 학교에서 가정형편이 어려운 가운데도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여 청소년 10명에게 청소년지도위원회에서 장학금을 수여하였는데 이들 10명의 학생에게는 1년간 매월 일정액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임동환 경찰서장은 “여러분은 각 학교를 대표하는 모범학생들로서 자랑스럽고 앞으로 강진의 청소년들이 현재의 어려움을 자신감과 긍정적인 생각으로 극복하고 올바른 가치관과 미래에 대한 원대한 포부를 품은 훌륭한 청소년으로 성장하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