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월드코리아 박민지, 지성미 인증…세계대회 톱14
상태바
미스월드코리아 박민지, 지성미 인증…세계대회 톱14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09.1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광주타임즈] 미스월드코리아 박민지가 지성미로도 주목받고 있다.

제63회 미스월드 선발대회에 참가하고 있는 박민지가 16일 대회 슬로건이기도 한 '의식있는 미인'(Beauty with a Purpose) 부문 최종 톱14에 들었다.

"사랑 가득한 미소와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통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데에 기여하고 싶다"는 박민지의 참가소감도 좋은 점수를 따내는 데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호주, 브라질, 덴마크, 인도네시아, 일본, 스페인, 터키, 미국 등을 대표한 미인들과 이 부문 타이틀을 놓고 경쟁한다.

미스월드는 미모는 물론, 지성과 인품도 본다. 비치 패션, 미스 탤런트, 미스 스포츠, 톱 모델, 멀티미디어 어워드, 피플스 초이스, 퍼스낼리티, 콘테스턴츠 초이스 등 다양한 부문을 시상한다.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연기를 전공하고 있는 박민지는 앞서 발군의 골프실력도 과시했다. '미스월드 골프 토너먼트'에서 가장 뛰어란 기량을 선보이며 탄성을 자아냈다.

2013 미스월드 세계대회 본선은 28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펼쳐진다. 박민지는 각국의 미녀 126명을 상대로 아름다움을 겨룬다.

한편 월드K뷰티 엔터프라이즈(대표 박정아)가 선발, 파견한 미스월드코리아 도경민은 2011년 영국 런던 세계대회에서 5위에 오르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