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문재인, 무책임하고 불순한 의도"
상태바
새누리 "문재인, 무책임하고 불순한 의도"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10.2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광주타임즈] 김용범 기자 = 새누리당은 26일 민주당 문재인 의원이 국가정보원의 정치·대선개입 의혹과 관련해 박근혜 대통령의 결단을 요구한 데 대해 "무책임하고 불순한 의도"라고 반발했다.

강은희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브리핑을 갖고 "문 의원이 또 대통령을 걸고 넘어졌다. 변호사 출신인 문 의원은 누구보다 법을 잘 알고 있는 사람이지만 수사 중인 사안에 대해 또다시 대통령에게 답하라고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문 의원은 전대미문의 사초 실종에 대해서는 현재까지 단 한 마디의 사과도 없다"며 "화성에 가서 선거운동을 할 게 아니라 검찰에 가서 사초 실종의 논란을 해명하고 진실을 밝히는 게 우선"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문 의원은 아직도 대통령 선거운동을 하는 것이 아닌지 묻고 싶다"며 "역대 대선 후보들이 선거 패배 후 자숙과 인내의 세월을 통해 더 큰 정치인으로 거듭난 사실을 다시 알려주고 싶다"고 꼬집었다.

앞서 문 의원은 10·30 국회의원 재·보궐선거를 앞두고 경기도 화성시 남양시장에서 열린 오일용 민주당 후보의 선거유세 도중 기자들과 만나 최근 자신이 발표한 '대선 불공정'에 대해 "이제는 박근혜 대통령이 답할 차례"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