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승 대로그룹 대표, 광주시 제 14대 펜싱협회장 취임
상태바
김창승 대로그룹 대표, 광주시 제 14대 펜싱협회장 취임
  • /고효범 기자
  • 승인 2021.01.0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업팀・대학팀 지원과 펜싱클럽 활성화로 광주 체육발전 일익 담당”
호남대 총동창회 부회장 등 활동 “재능 있는 학생에 사비 적극 후원”

 

[광주타임즈]고효범 기자=광주광역시 제 14대 펜싱협회장에 대로그룹 김창승 대표(42, 대로스틸㈜, 대로종합철강, 대로초밥, 에펠탑)가 지난 4일 정식 취임했다.

김창승 협회장은 만장일치 단독추대로 당선된 뒤, “광주펜싱과 광주 체육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는 의욕을 보였다.

김회장은 “광주펜싱협회는 현재 서구청의 실업팀 남·여 에페, 호남대학교 남·녀 사브르, 고등부 4개교, 중등부 6개교가 있는데 기존 팀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함께 펜싱 클럽의 활성화, 서구청 이외의 실업팀 증대 등을 현안사업으로 추진 하겠다”고 밝혔다.

김회장은 또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잠재력과 실력이 있는 예체능 학생이 중도에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시체육회와 긴밀히 협의해서 장학금 및 활동비를 넉넉히 지급하고, 개인적인 후원도 아끼지 않겠다”며 “전국체전은 물론 올림픽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호남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호남대학교 총동창회 상임부회장을 맡고 있는 김창승 회장은,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광주시지부 북구지회장,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 법무부 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 청년복지위원회 회장, 광주 서부/북부 경찰서 교통심의위원, 광주교육청 시민참여단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