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디지털 뉴딜 일자리’ 청년 모집
상태바
남구 ‘디지털 뉴딜 일자리’ 청년 모집
  • /박창선 기자
  • 승인 2021.01.2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선발 청년에 월 180만 원 지원

[광주타임즈]박창선 기자=광주 남구는 지역 청년들에게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뉴딜 분야 청년 키움사업’을 추진 중인 가운데 이 사업에 참여할 청년 구직자 20명을 공개 모집한다.

디지털 뉴딜 일자리 청년 키움사업은 지역 청년들에게 4차 산업시대에 적합한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젝트이다.

특히 지역 청년들이 해당 분야의 직무 역량을 키운 뒤 민간기업 취업에 성공하고, 지속적인 경제활동에 나설 수 있도록 구청에서 매월 180만 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디지털 뉴딜 일자리 청년 키움사업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진행되며, 남구는 오는 29일까지 서류를 접수한 뒤 다음달 면접 심사 등을 거쳐 청년 참가자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올해 1월 1일 기준으로 만 39세 이하 청년으로, 디지털 뉴딜 일자리 사업이 진행되는 동안 남구 내 주민등록 유지가 가능한 청년이다.

타 지역 거주 청년의 경우에는 사업 참여자로 통보된 때로부터 1개월 이내 전입을 해야만 사업 참여가 가능하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오는 29일까지 남구청 6층 혁신정책과를 방문해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이메일(lucidjj@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남구청 혁신정책과(062-607-268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