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한혜진은 고마운 사람..마음 아프다'
상태바
나얼 "한혜진은 고마운 사람..마음 아프다'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03.30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컬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 멤버 나얼(35)이 전 여자친구이자 축구선수 기성용(24)과 열애를 공개한 한혜진(32)에 대해 고마움을 표했다.

나얼은 29일 SNS에 "혜진이는 나와 함께한 시간 동안 다른 누군가에게 눈길 한 번 준적 없는 고마운 사람입니다. 이제 막 새로운 사람을 만나 행복해하는 사람에게, 아프지만 지난 일을 좋은 추억으로 남기고 싶은 사람에게 근거 없는 소문 때문에 돌을 던지지 마십시오"라고 청했다.

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22)과 루머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소문이란 게 정말 무섭다는 것을 요즘 아주 절실히 느낍니다. 전혀 알지도 못하고 우연히 한 번 마주친 적 없는 사람과 사귈 수가 있는거구나"라고 적었다. "송지은씨를 전혀 알지 못합니다"는 것이다.

"처음엔 이런 이야기들이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서 그냥 이러다 말겠지 했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니 저는 9년을 함께한 여자 친구를 배신하고 어린여자와 바람을 핀 사람이 돼 있더군요. 참 많이 아픕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혜진은 기성용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SBS TV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MC와 게스트로 처음 만나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1월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최근 증권가 정보지는 한혜진과 기성용의 열애를 다뤘다. 정보지에는 나얼이 송지은과 바람을 폈고 한헤진 역시 나얼과 만나는 중 기성용을 동시에 만났다고 적혀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