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보육환경 향상 위해 한마음 한뜻
상태바
광양 보육환경 향상 위해 한마음 한뜻
  • /광양=이승현 기자
  • 승인 2023.07.0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시산악연맹·포스코설비기술부 등 각계각층 후원금 기탁 이어져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후원금 기탁식.                                             /광양시 제공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후원금 기탁식. /광양시 제공

[광양=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이광용)에 기업, 단체, 어린이집의 따뜻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최근 정인화 광양시장, 이광용 이사장, 김희영 상임이사, 기탁자를 비롯한 관계자들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에 기탁된 기금은 ▲진상면태양광경영위원회(위원장 김태한) 400만원 ▲광양시산악연맹(대표 서성기) 200만원 ▲포스코설비기술부(부장 이민헌) 150만원 ▲금화ENG(대표 한재현,조경숙) ▲가수 김재연 100만원 ▲사임당어린이집(원장 서정미) 440만6000원이다.

진상면태양광경영위원회 김태한 위원장은 “지역 여건에 맞게 다양한 보육사업을 펼쳐 양육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주민들과 함께 뜻을 모아 후원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광양시산악연맹 서성기 대표는 “광양시의 영유아들에게 버팀목이 되고자 회원들과 뜻을 모아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을 위해 보다 나은 보육사업을 펼쳐달라”고 전했다.

또한 포스코설비기술부 이민헌 부장은 “우리 아이들의 보육환경 향상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호프데이 수익금을 직원들과 함께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미래세대 아동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기업시민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금화ENG 조경숙 대표는 “시 보육사업에 동참해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에게 나눔을 베풀고자 후원금을 전달했다”며 “기부를 할수록 좋은 일만 생긴다며 뿌듯하다”고 밝혔다.

가수 김재연은 “2집 ‘내사랑 마로광양’ 발매 기념 앨범 수익금 일부를 후원하게 됐다”며 “광양시의 미래인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보육사업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어린이집의 후원도 이어지고 있다. 사임당어린이집 서정미 원장은 “어린이 보육재단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것 같아 항상 감사드리며 학부모들과 플리마켓 운영을 통한 수익금을 어린이보육재단에 작은 보탬이라도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정인화 시장은 “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후원금은 한 푼도 헛되이 쓰지 않고 꼭 필요한 보육사업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광용 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은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광양시 아이들을 위한 보육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