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건협 광주전남도회, 사랑의 연탄 나눔
상태바
주택건협 광주전남도회, 사랑의 연탄 나눔
  •   /차아정 기자
  • 승인 2023.11.2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동구청에 3만 6000장 기부…2015년부터 후원

[광주타임즈]차아정 기자=대한주택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는 지난 23일 광주 동구청에서서 정기섭 회장과 임택 동구청장, 이경노 부회장, 김명기 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사랑의 연탄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광주전남도회는 이날 행사에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연탄 3만 6000장을 기부했다. 

이날 기증된 연탄은 고운주택㈜, 중흥건설㈜, ㈜영무건설, 대성건설㈜, ㈜광신종합건설, ㈜모아종합건설, 모아건설산업㈜, 골드클래스㈜, ㈜리채, ㈜리젠시빌주택, ㈜대광건영, 승원종합건설㈜, 대라주택건설㈜, ㈜우미개발, 우현건설㈜, 아이브이티㈜, 국제건설산업㈜ 등 17개 회원사가 후원했다.

대한주택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는 지난 2015년부터 회원사와 함께 하는 연탄나눔 후원을 통해 총 13만40000장을 후원했다.

정기섭 회장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지역사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 따뜻한 온정이 확대되기를 바란다”며 “내 일처럼 정성을 모아준 회원사에 감사하다. 주변에 힘들고 어려운 분들이 없는지 늘 살피겠다”고 말했다.

대한주택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는 지난 24일 오후 광주 동구 산수동에서 회원사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연탄배달 봉사활동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