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제주쾌속선 취항 손님맞이 최선
상태바
해남군, 제주쾌속선 취항 손님맞이 최선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04.0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위생친절교육 및 위생업소 중점 지도점검




[해남=광주타임즈]해남군(군수 박철환)이 우수영-제주간 프리미엄급 초고속 카페리 로얄스타호의 취항을 맞아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 하고 있다.

군은 오는 4월10일 오후 3시 우수영 유스호스텔에서 문내면에 소재한 일반음식점과 숙박시설 59개소의 영업주와 종사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하여 특별 위생교육과 친절다짐대회를 가질 계획이다.

이번 특별 교육은 해남 우수영과 제주를 잇는 쾌속선 취항으로 우수영권 관광객들이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 여객항 주변 위생업소들의 이용에 따른 서비스 및 음식점 안내 등의 깨끗하고 친절한 손님맞이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교육은 국민연금공단 광주지역본부의 신혜경씨를 친절강사를 초청, 위생서비스 관리요령, 친절한 손님맞이 방법, 불친절 사례에 대한 응대법 등에 대하여 강의와 김석렬 군청 위생담당의 안전한 식품제공 및 식중독을 예방하고 위생법규, 좋은 식단 실천사항 등을 내용으로 하는 특별강의를 준비하여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교육에 불참한 업소와 교육 이후 민원 유발업소, 불친절, 바가지요금 업소 등에 대하여는 강력한 단속과 행정 조치를 하여 해남을 찾는 관광객들이 불편을 겪는 일이 없도록 할 예정이다.

박철환 군수는 “우수영항을 찾는 관광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친절 위생교육에 노력할 것”이라며, “4월과 5월 2개월을 우수영권 위생업소 지도?점검 중점기간으로 정하고 음식점과 숙박업소의 위생 및 친절도 강화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