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에 오면 푸짐한 경품' 봄 여행객 이벤트
상태바
'강진에 오면 푸짐한 경품' 봄 여행객 이벤트
  • 광주타임즈
  • 승인 2017.05.1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물 인증샷·스탬프 투어 참가자에 경품 제공

[강진=광주타임즈]김용수 기자= "강진군으로 놀러오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경품이 쏟아져요"

전남 강진군은 '강진 방문의 해' 봄 여행주간을 맞아 관광객을 대상으로 '찾아라 강진보물 인증샷 이벤트'와 '스탬프 투어'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강진보물 인증샷 이벤트는 강진을 여행하며 '강진 방문의 해' 로고가 찍힌 사진을 강진 방문의 해 홈페이지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명은 아이패드 프로와 강진사랑상품권 50만원, 2등 2명은 문화상품권 25만원과 강진사랑상품권 25만원, 3등 5명은 문화상품권 15만원과 강진사랑상품권 15만원을 받는다.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선착순 12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강진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스마트폰앱을 설치한 후 주요 관광지 12곳에서 전자스탬프를 찍은 선착순 3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청자반상기세트를 준다.

13일부터 14일까지는 칠량면 농공단지 인근에서 강진을 대표하는 레드(RED) 3(장미, 토마토, 파프리카) 농장체험 투어와 농특산물 판매장을 개설해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가우도와 청자촌에서는 전국에서 80팀 320명이 참가해 '전국 집트랙 & 캠핑레저스포츠대회'가 열린다.

봄 여행주간 동안 청자박물관과 다산기념관 입장료는 무료이고 사설박물관인 민화뮤지엄은 10% 할인 혜택이 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 방문의 해를 맞아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주말 강진 여행을 통해 지금까지 몰랐던 강진의 매력과 특별한 감성을 느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