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청계면, “2017년 노인의 날” 행사 성료
상태바
무안군 청계면, “2017년 노인의 날” 행사 성료
  • 광주타임즈
  • 승인 2017.09.2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어르신들 즐거운 한 때

[무안=광주타임즈]박준범 기자=무안군 청계년 노인분회(분회장 양성인)이 주관한 2017년 청계면 노인의 날 행사가 지난 21일 목포대학교 70주년 기념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이동진 군 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급 사회․기관단체장과 지역 어르신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효친사상을 고취하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는 뜻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식전행사로 펼쳐진 소리너울팀의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에서는 모범노인 및 노인복지 기여자로 복길리 조인식 씨와 구로리 강정순 씨가 군수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3부 공연행사에서는 청계어린이집 어린이들의 율동을 비롯해 지역가수의 축하공연, 어르신들이 직접 준비한 댄스, 다문화여성 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져 어르신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특히, 청계면 기관단체와 지역기업, 주민들이 다양한 경품을 후원해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과 정을 나눔으로써 행사를 더욱 빛냈다.

양성인 분회장은 기념사에서 “여러 기관․단체 및 지역 주민들의 도움으로 성공적인 행사를 개최하게 된 점에 감사드린다”면서 “끊임없는 건강관리와 자기계발을 통해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는 존경받는 노인이 되자”고 당부했다.

이동진 군 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어르신들의 노력과 희생으로 무안군이 많은 발전을 이뤘다”며 “어르신들이 노후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복지향상을 위해 집행부와 협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