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를라카본코리아, 여수시에 2000만원 기탁
상태바
비를라카본코리아, 여수시에 2000만원 기탁
  • /여수=강성우 기자
  • 승인 2020.02.09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시설 3개소·저소득층 가구 백미 지원
비를라카본코리아 임웅대 공장장(좌측)이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여수시 제공
비를라카본코리아 임웅대 공장장(좌측)이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여수시 제공

[여수=광주타임즈]강성우 기자=비를라카본코리아(주)(공장장 임웅대)는 여수시청을 방문해 2000만 원의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 중 1000만 원은 저소득층 가구 백미 지원에 쓰인다.

남은 1000만 원은 여수이주민센터 다문화유소년축구단, 여수다문화복지원, 여수이주여성쉼터 등 사회복지시설 3개소에 꼭 필요한 운영비와 시설비 등으로 지원될 계획이다.

비를라카본코리아(주) 임웅대 공장장은 “관내에는 저소득층 뿐 아니라 열악한 사회복지시설도 많이 있는 것 같다”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시설에 꼭 필요한 경비를 지원할 수 있게 돼 뿌듯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회사 운영에 어려움이 있을텐데 여수시민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경제위기도 슬기롭게 잘 이겨나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여수시민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비를라카본코리아㈜는 2009년부터 지금까지 관내 저소득층 및 사회복지시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