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진흥공단, 美 LACP 비전어워드 ‘플래티넘 대상’
상태바
체육진흥공단, 美 LACP 비전어워드 ‘플래티넘 대상’
  • /뉴시스
  • 승인 2020.03.0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권위 홍보·마케팅 전문기관…기업 지속가능성보고서·연차 보고서 등 평가해 시상

[광주타임즈] 국민체육진흥공단이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LACP) 2018/19 비전어워드’ 지속가능보고서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LACP 비전 어워드는 세계적 권위의 홍보·마케팅 전문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주관으로 기업 지속가능보고서, 연차보고서 등을 평가하여 시상한다.

주최측에 따르면 2018/19 비전어워드는 전 세계 25개국에서 약 1000개 기관이 응모했다.

지속가능보고서 부문에서는 전 세계에서 7개 기관이 대상을 받았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총 8개 평가항목 중 최고경영자 메시지, 재무재정, 명확성, 정보 접근성, 내용구성, 묘사, 표지 등 7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며 “해당 보고서는 높은 완성도로 Worldwide Top 100 보고서 부문에서도 15위를 기록했다. 또한 ‘가장 흥미로운 보고서 부문’에도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조재기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체육재정의 90% 이상을 책임지는 공공기관으로서 스포츠의 즐거움을 국민과 함께 나누고 더불어 성장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