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농수산식품, 美 소비자 공략 박차
상태바
영광 농수산식품, 美 소비자 공략 박차
  • /영광=김창원 기자
  • 승인 2021.07.2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내달 3일까지 LA서 수출 판촉 행사 개최
굴비·모싯잎송편·고춧가루 등 12개 품목 선봬

[영광=광주타임즈]김창원 기자=영광군(군수김준성)은 오는 8월 3일까지 미국 LA 대형마트 내 전남도 상설판 매장에서 영광농수산식품 수출판촉행사를 열고 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침체돼있는 지역 내 수출업체에 활기를 불어넣고 영광군 농수산식품의 우수성을 해외시장에 알려 수출 확대의 기반을 삼기 위해 개최됐으며 지난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된다.

판매 품목은 영광굴비, 모싯잎송편, 찰보리식혜, 고춧가루, 새싹보리분말 등 12개 품목(12만불 상당)이며, LA 내 대형마트인 한남체인 플러튼점과 토렌스점에서 미국 교민을 포함한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매한다.

판촉행사 기간 동안 방송 출연, 라디오 및 신문 광고 등 현지 언론매체를 통해 적극 홍보하고 업체 대표자 대면 판매활동, 시식행사 및 사은품 제공 등을 통해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아 영광군의 우수한 농수산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이번 행사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수출기업에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군의 농수특산품의 우수성과 차별화된 수출 전략을 더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