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률 목포시장 당선인 “시민들과 소통하고 큰 목포 실현 할 터”
상태바
박홍률 목포시장 당선인 “시민들과 소통하고 큰 목포 실현 할 터”
  • /광주타임즈
  • 승인 2022.06.0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타임즈]=박홍률 목포시장 당선인은 지난 1일 “목포시민의 뜻을 받들어 시민과 소통하고 목포발전을 앞당기는 행정을 펼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청년 스마트산단 20만평을 조성해 1만개 일자리를 창출하고, 전국 1등 체류형 국제해양관광도시, 의대유치, 무안반도 통합 등을 약속했다.

또 중국 전력건설 8국 1공사 등 3개 회사로부터 1조원 투자 제안을 받아들여 외국인 의료관광을 창출하는 의료복합단지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민주당 경선에서 배제된 박 당선자는 “정의로운 목포시민은 민주당의 오만과 원칙없는 중앙당 비대위를 심판한 것”이라며 “민주당은 뼈를 깍는 자기 혁신을 감내하지 않으면 앞으로 희망이 없다”고 민주당 향해 쓴소리했다.

아울러 “호남은 새로운 대한민국 진보 정치의 중심이 돼야 하고 호남 정치 1번지 목포는 태풍의 핵이 돼 새 정치 운동의 선두에서 민주와 정의와 공정의 정신을 다시 밝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목포시민의 영예로운 선택을 받은 저 박홍률은 새로운 진보 정치의 실천 운동으로 주민의 곁에서 주민과 소통하면서 주민이 행복한 행정, 청년이 찾아오는 큰 목포를 실현시키는 행정을 펴서 목포시민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4년만에 재도전해 재선에 성공한 박 당선자는 제16대 노무현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전문위원으로 활동했으며, 대선을 앞두고 민주당과 통합한 열린민주당 창당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