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군민혁신리더 25명 양성
상태바
고흥군, 군민혁신리더 25명 양성
  • /고흥=박준호 기자
  • 승인 2022.12.1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기 졸업식…지역발전·군민화합 선도적 역할 다짐
지난 8일 고흥문화회관 송순섭실에서 열린 제13기 군민혁신리더양성대학 졸업식.
지난 8일 고흥문화회관 송순섭실에서 열린 제13기 군민혁신리더양성대학 졸업식.

[고흥=광주타임즈]박준호 기자=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8일 고흥문화회관 송순섭실에서 군민혁신리더양성대학 동문회원 및 졸업생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기 졸업식을 개최했다.

혁신리더양성대학은 관내 농‧어업, 유통, 서비스, 관광, 상공업 등 각계의 다양한 분야에서 종사하는 군민을 대상으로 분야별 핵심리더를 육성하는 군민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졸업한 제13기 졸업생 25명을 포함해 지금까지 총 438명의 혁신리더를 배출했으며, 졸업생들은 지역 곳곳에서 지도자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리더가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 그 조직의 나아가는 방향과 성과가 달라진다”며 “졸업생 여러분이 지역을 선도하는 창조적 리더십으로 군민화합을 이끌고 고흥의 변화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맡은 일을 성실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졸업생 A씨는 “평소에 접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세상을 보는 눈을 넓히는 좋은 교육이었다”며 “이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을 선도하는 혁신리더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내년도 신입생을 군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공개 모집한 후 3월경에 개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