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와온해변서 음악들으며 힐링하세요”
상태바
“순천 와온해변서 음악들으며 힐링하세요”
  • /순천=이승현 기자
  • 승인 2023.06.1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7시 와온해변 부둣가서 음악회 개최…참가자 80명 선착순 모집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순천시(시장 노관규)와 순천 세계유산축전 추진위원회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순천 갯벌의 탁월한 보편적 가치를 향유하기 위해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음악회는 오는 17일 오후 7시에 와온해변 부둣가에서 열리며, 참가자는 14일까지 순천시청 카드뉴스 속 QR코드로 선착순 80명을 모집한다.

이번 음악회는 ‘음악이 보이는 바다, 놀러와온’을 주제로 열리며, 지역예술인인 룩스 앙상블과 허윤정 쿼탯의 공연으로 구성했다. 창작곡인 ‘Sunset On The Waon Beach’를 시작으로 노을, 쉼, 바람 등 주제별로 아름다운 선율을 준비했다.

특히, 와온해변과 일몰을 배경으로 하는 클래식 연주는 듣는 이로 해금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시는 오는 8월 한 달간 선암사와 순천만갯벌을 무대로 세계유산축전을 개최한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이 가지는 탁월한 보편적 가치를 전달하고 향유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와온해변의 아름다운 풍경과 세계유산으로 탁월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청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순천시 문화유산과(061-749-681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