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왕조1동체육회-제주시 일도2동체육회, 자매결연 협약
상태바
순천시 왕조1동체육회-제주시 일도2동체육회, 자매결연 협약
  • /순천=이승현 기자
  • 승인 2023.09.1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류·협력 강화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순천시 왕조1동체육회와 제주시 일도2동체육회가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졌다.

지난 16일 왕조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순천시 왕조1동체육회 양병기 회장과 함께 김진남 도의원, 장경순 시의원, 왕조1동 정학규 동장, 화가 허정 장안순을 비롯 제주시 일도2동체육회 이호성 회장, 현동수 부회장, 양태범 부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자매결연은 상생발전 및 교류협력을 위한 의미를 갖고 있으며, 순천시 왕조1동체육회와 제주시 일도2동체육회 간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하는 약속의 자리였다.

이날 모든 참석자들은 자매결연 협약식의 의미와 중요성에 공감하고 자매결연 협약식을 시작으로 두 동간 체육회를 넘어 도시 간의 협력이 더욱 발전해 나가기를 한마음으로 응원했다.

왕조1동체육회 양병기 회장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을 선물하며 “자매결연으로 두 동 체육회 간의 교류와 협력이 강화되고, 더 나아가 도시와 도시 간의 협력이 촉진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순천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일도2동체육회 이호성 회장은 “정원의 도시 순천의 명품동네 왕조1동과 자매결연을 맺어 영광이며, 동과동 최초로 체육회 교류가 이루어진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이 기회로 여러 단체와도 교류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박람회가 끝나기 전 체육회 단체가 정원박람회장을 방문할 것을 약속했다.

김진남 도의원과 장경순 시의원 또한 정성어린 선물을 전달하며 앞으로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고, 왕조1동 정학규동장은 우리 동의 자부심이라며 환영의 꽃다발을 전달, 허정 장안순 화가는 손수 그린 그림의 텀블러를 준비해 더욱 자리를 빛내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