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린데코리아㈜여수공장, 주거취약계층 집수리 지원 사업 후원
상태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린데코리아㈜여수공장, 주거취약계층 집수리 지원 사업 후원
  • /여수=이승현 기자
  • 승인 2023.12.1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초록우산 어린이재단-린데코리아㈜여수공장은 지난 11일 여수지역 복지사각지대 아동가구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1500만 원을 후원했다. 

이날 시장실에서 정기명 시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유성 전남지역본부장, 린데코리아㈜ 김경남 여수공장장이 참석한 가운데 ‘초록우산어린이 재단-린데코리아 주거지원사업 집수리 후원증서 전달식’이 열렸다. 

후원금은 여수지역 조손·한부모 가구 2세대에 생활하는 아동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주거환경을 위한 리모델링 집수리 지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로써 조손세대는 사용하지 않는 창고를 리모델링해 화장실로 개보수를, 한부모 가족은 거주지 폐기물 처리 및 청소 후 도배·장판·방충망 교체, 도색공사 등 거주지 전반 수리를 지원받게 된다. 

이번 활동에는 국동 복지기동대가 주거환경개선사업과 연계, 싱크대 교체를, 지역 내 공공·민간기관이 협력해 침대·침구류, 책상·책꽂이, 냉장고 등 생활용품 지원 및 노트북 등의 후원으로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이어져 의미를 더했다.  

전달식에서 린데코리아㈜김경남 여수공장장은 “지역 내 작은 정성이 모여 아동들에게 안정된 생활 및 학습 환경을 제공하게 돼 매우 뿌듯하다”고 밝혔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지속된 민관 후원으로 지역 내 아동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게 돼 감사하다”며“시에서도 아동들의 복지향상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