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서 ‘광양매화축제’ 상품 판매
상태바
GS홈쇼핑서 ‘광양매화축제’ 상품 판매
  • /광양=이승현 기자
  • 승인 2024.02.1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오후 3시 35분부터 60분간 생방송 진행
3월 8~23일 신도림역 출발 1박 2일 여행상품

[광양=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대한민국에 가장 아름다운 봄을 선사할 ‘제23회 광양매화축제’가 GS홈쇼핑을 통해 안방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광양시가 제23회 광양매화축제 1박 2일 여행상품 판매방송이 16일 오후 3시 35분부터 GS 홈쇼핑 채널을 통해 6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광양시와 전남도,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 기획하고 롯데관광이 운영하는 오는 이번 프로모션은 3월 8일부터 23일까지 매일 신도림역에서 출발하는 1박 2일 여행상품이다.

여행상품은 광양매화축제를 비롯해 망덕포구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배알도 섬 정원, 구봉산전망대 등 광양의 대표 관광지를 두루 여행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성인 기준 1인 16만 9000원부터 시작되며 16일 GS홈쇼핑 생방송 전화 주문, GS SHOP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앱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성수 관광과장은 “이번 프로모션이 수도권을 비롯한 대한민국 전역에 광양매화축제의 매력을 알리고 광양관광의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광양매화축제에서만 즐길 수 있는 감성 가득한 축제 콘텐츠와 품격 있는 관광수용태세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로 제23회를 맞는 광양매화축제는 ‘광양 매화, K-문화를 담다/봄의 서막 : 매화‘를 주제로 광양매화축제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참신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열흘간 시민과 관광객을 맞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