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부남,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개최
상태바
양부남,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개최
  • /양동린 기자
  • 승인 2024.03.2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0일, 윤 정권에 맞서는 국민승리의 날로 만들자”

 

[광주타임즈]양동린 기자=양부남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을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23일 ‘더불어민주당 정권심판·국민승리 광주서구을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총선 필승을 결의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이병훈 민주당 호남권역 공동선대위원장, 광산을 민형배 후보, 동남갑 정진욱 후보, 서구갑 조인철 후보, 북구을 전진숙 후보 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이날 출범한 양부남 후보 서구을 선대위는 같이 경선을 치뤘던 김경만 국회의원, 김광진 전 광주시 문화경제 부시장을 비롯해 서대석 전 서구청장 등이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위촉해 통합 선대위를 구성했으며, 심철의 시의회 부의장 및 이명노·서용규 시의원이 공동특보단장, 고경애 서구의회 의장이 상임 선대본부장을 맡았다.

양부남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통합 선대위에 흔쾌히 참여를 수락해주신 공동선대위원장들에게 매우 감사드린다. 통합 선대위는 양부남 개인의 승리뿐만 아니라 민주당의 승리와 서구을의 정치적 통합, 개혁을 바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며, “4월 10일은 윤석열 정권과 국민이 싸우는 날이고 국민이 승리를 하는 날이다. 꼭 투표해서 민주당이 압도적 승리를 하고, 국민승리를 이끌어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 다 같이 그날을 위해 열심히 뛰자”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