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드커넥션이 전하는 따뜻한 ‘봄의 노래’
상태바
너드커넥션이 전하는 따뜻한 ‘봄의 노래’
  • /차아정 기자
  • 승인 2024.03.2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C 기획공연 포커스 ‘봄의 사운드’…4월 19일 광주예술의전당 소극장

[광주타임즈] 차아정 기자=세상에 따뜻한 음악을 전하는 너드커넥션이 광주예술의전당 기획공연 포커스의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한다.

GAC 기획공연 포커스 첫 번째 시간으로 ’봄의 사운드’가 4월 19일 오후 7시 30분 광주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열린다.

2024 기획공연 포커스(Focus)는 예술의 다양성에 초점을 두고, 젊은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며 문화적 만남을 주선한다.

첫 번째 공연의 주인공 너드커넥션은 ‘어지러운 세상, 따뜻한 음악’을 표어로 활동하고 있는 4인조 밴드다. 너드커넥션은 2018년 국내에서 열린 ‘에머겐자 세계밴드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쥐고 독일 ‘타우베르탈 페스티벌 2018’ 무대에서 한국 대표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2018년 싱글 앨범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미니앨범을 발표해 과감하고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2023년 한해, 관객 참여형 공연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공연 스타일로 많은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팝적인 요소가 가미된 락 사운드와 기승전결이 뚜렷한 멜로디, 깊이 있는 가사로 확실한 음악적 세계관을 구축한 너드커넥션은 이번 공연에서 대표곡 ‘좋은 밤 좋은 꿈’, ‘여전히 이곳에’ 등을 선보인다. 

관람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이며, 예매는 광주예술의전당 누리집 및 티켓링크(1588-7890)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