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환 “문화 관광 활성화로 성장동력 확보”
상태바
김성환 “문화 관광 활성화로 성장동력 확보”
  • /양동린 기자
  • 승인 2024.03.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이 즐거운 광주 랜드마크 조성 등 공약 제시

 

[광주타임즈]양동린 기자=김성환 광주 동남을 국회의원 무소속 후보(전 동구청장)는 보도자료 배포를 통해 “동남을의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 차원에서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약들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성환 무소속 후보는 “다양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동남을 지역의 성장이 정체돼 가고 있는데 이를 극복할 새로운 성장동력 마련이 필요하다”며 “이를 위해 동남을의 특성을 잘 살릴 수 있는 문화·관광 분야에 대한 공약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특히 동남을 지역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즐길 수 있도록 광주천을 청년과 가족들의 공간이자 광주의 랜드마크로 조성할 계획이다”며 “광주천을 중심으로 인근 관광자원을 연결해 통합관광벨트를 구축하고, 이에 더해 대관람차와 열기구 설치 등을 통해서 호남을 대표하는 핫플레이스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에 더해 양림·사직·충장·동명을 잇는 통합관광벨트, 아시아문화타운 조성, 사직공원 활성화, 지산유원지 현대적 복원, 국립현대미술관 분관 유치 등을 추진하겠다”며 “이를 통해 동남을 지역을 k-culture 세계적 문화메카로 만들기 위한 기반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앞으로도 동남을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제대로 된 정책을 지속적으로 마련하는 정책통이 되겠다”며 지지와 성원을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