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중기청, 지원기관 간 협업 나서
상태바
광주전남중기청, 지원기관 간 협업 나서
  • /전효정 기자
  • 승인 2024.04.0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전남신보와 제1차 중소기업 지원기관 정책협의회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4일 전남신용보증재단에서 광주신용보증재단, 전남신용보증재단과 제1차 중소기업 지원기관 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제공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4일 전남신용보증재단에서 광주신용보증재단, 전남신용보증재단과 제1차 중소기업 지원기관 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제공

[광주타임즈] 전효정 기자=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4일 전남신용보증재단에서 광주신용보증재단, 전남신용보증재단과 제1차 중소기업 지원기관 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지역신용보증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기술보증기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중소기업중앙회, 창조경제혁신센터, 테크노파크 등 광주전남지역 중소기업 지원기관들과 지역내 주요 현안 공유 및 공동대응, 협력 및 연계지원 강화 등을 위한 ‘중소기업 지원기관 정책협의회’를 구성·추진 중이다. 

지원기관과 긴밀한 소통과 정책 협업체계 강화를 위해 구성된 중소기업 지원기관 정책협의회’는 4월부터 지역내 주요 중소기업 지원기관들과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1차 정책협의회는 김귀남 광주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이강근 전남신용보증재단 이사장과 모여 각 재단별 2024년도 핵심과제 추진실적 및 성과를 공유하고, 기관들의 건의사항 및 협업 요청사항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협의회에서 각 기관장들은 지역 중소·소상공인의 애로를 해소하기 위해 공동으로 협업방안을 마련하는 데에 뜻을 모았다.

조종래 청장은 “이번 지원협의회가 광주전남중기청-중소기업 지원기관 간 소통의 시작점으로 앞으로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 협업체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