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이벤트
상태바
광주은행,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이벤트
  • /차아정 기자
  • 승인 2024.04.0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0일까지 지정 고객 대상 송금 환율 90% 우대 등

[광주타임즈] 광주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해외송금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거래외국환은행 지정’은 외국환거래법령에 따라 집중 관리가 필요한 거래에 대해 사전에 한 은행을 지정해 해당 은행에서만 관련 거래가 가능하도록 한 제도이다.

이벤트 대상은 광주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지정한 개인 고객이며, 경품은 전년도 해외송금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미국 달러(USD),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에 대해 해외송금 시 사용할 수 있는 환율우대 90%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미화 1불 이상 송금한 모든 고객에게 5000원 상당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고, 해당 고객이 외화 예·적금에 가입하면 5000원 상당 커피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업무는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와뱅크(APP)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600-4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이영문 외환사업부장은 “광주은행 외환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