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100년 기업으로 도약”
상태바
“든든한 100년 기업으로 도약”
  • /전효정 기자
  • 승인 2024.04.1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광그룹, 창립 30주년 기념식
장기 근속자 포상·우수 협력사에 감사패 전달
조영훈 회장 “ESG경영 앞장서는 선도기업 될 것”
㈜대광건설·㈜대광건영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최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창립기념 행사를 가졌다.                                                                          /대광그룹 제공
㈜대광건설·㈜대광건영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최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창립기념 행사를 가졌다. /대광그룹 제공

[광주타임즈]전효정 기자=건설명가 ㈜대광건설·㈜대광건영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최근 기념 행사를 갖고 100년 기업 도약을 다짐했다.

10일 대광그룹에 따르면 최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열린 창립기념 행사에는 조영훈 회장과 협력업체 대표, 임직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각 현장과 사업장에 근무 중인 임직원은 온라인을 통해 중계방송을 시청하며, 전 임직원이 함께 했다.

‘탄탄한 30년, 든든한 100년’ 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영상을 통해 대광그룹이 30년 동안 쌓아온 역사를 돌아보고 우수 협력사에 감사패 전달과 장기 근속 임직원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직원 모두가 한 데 어우러져 소통과 화합, 시너지를 도모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대광그룹 조영훈 회장은 축사에서 “행복한 삶을 위한 프리미엄 주거공간을 짓는다는 모토로 걸어온 지난 30년 간 수많은 임직원들이 한몸 한마음으로 열정과 신뢰, 헌신과 노력, 도전의 결실로 전국에 3만5000호 이상의 주택을 공급한 ‘고객이 믿고 찾는 건설 중견기업’으로 성장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의 100년을 위해 ‘업의 근본’을 되새기며, 임직원 모두가 새로운 트렌드와 기술혁신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더 큰 내일로 나아가자”면서 “사회의 약자를 돌보고 국가유공자 주택개선 사업 및 저소득층을 위한 주거환경 지원, 차세대를 위한 교육지원 등 사회 공헌에도 앞장서며, 환경과 사회 안전 문제에도 책임을 다하는 ESG경영에 앞장서는 선도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대광건설·㈜대광건영은 1994년부터 30년간 ‘대광로제비앙’ 이라는 브랜드로 대한민국 주거품격을 올리는데 앞장서 왔으며, 건설은 물론 레저, 금융, 호텔, 물류 등 21개의 계열사를 가진 매출 1조2000억원, 자산 5조원의 중견그룹으로 자리잡았다.

중견 건설업체인 ㈜대광건영은 도급 순위 45위로 대한민국 주택건설에 앞장서오며, 고객들의 기대에 충족하는 명품 주거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