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한우협회,설 명절 맞아 소고기 전달
상태바
강진군 한우협회,설 명절 맞아 소고기 전달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02.0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에게 한우고기 및 사골 120kg, 250만원 전달

[강진=광주타임즈]김용수 기자=(사)한우자조금회 및 강진군 한우협회가 설명절을 맞이하여 불우이웃돕기에 나서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4일 (사)한우자조금 관리위원회와 강진군 한우협회가 우리 민족 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고 한우고기 및 사골 13박스(120kg), 250만원 상당의 물품을 강진군에 전달하여 어려움 속에서도 이웃을 살피는 훈훈한 정을 느끼게 하고 있다.

금번 따뜻한 설맞이 어려운 이웃돕기 한우고기 전달 행사는 (사)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한우고기 소비촉진과 설맞이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해 포장하여 기부 하였다.

그동안 한우 생산농가는 한우가격 하락과 사료값 인상으로 어려움을 격은 상태에서 이번 기부행사를 추진해 더욱 훈훈한 정을 느끼게 한다.

이날 전달한 강진한우협회 이승기 회장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보다 더 어려운 이웃이 많다며, 우리 민족 대 명절인 설을 맞아 훈훈한 정을 느끼며 희망찬 새 해를 맞이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어려운 이웃과 같이 하겠다는 훈훈한 마음에 한우 생산농가에게 고마움을 느낀다”면서 “하루빨리 농가 경쟁력을 확보하도록 최선을 다해지역 핵심산업으로 육성하겠다”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