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위한 웨딩 혜택 ‘한자리에’
상태바
예비부부 위한 웨딩 혜택 ‘한자리에’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02.2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百 광주점, 27일~내달 3일 지역업체 연계 ‘웨딩페어’
[경제=광주타임즈]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지역 유명 웨딩업체와 함께 ‘러블리(Lovely) 웨딩페어’를 준비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웨딩페어에는 광주 동구에 위치한 ‘김가웨딩’과 ‘부토니에’, ‘허니문플러스’, ‘결한복’ 등 지역 웨딩업체가 참여한다.

웨딩페어 기간 중 백화점을 방문하면 웨딩드레스와 웨딩 포토, 남성 결혼예복, 허니문, 한복 등 결혼 준비 시 필요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이번 웨딩페어는 예비부부들에게 실용적인 결혼 및 혼수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지역 웨딩업체와 계약을 마친 고객에게는 각각 ‘김가웨딩’에서 부모님께 선물해드릴 수 있는 리마인드 촬영권(60만원 상당), ‘부토니에’는 최고급 맞춤예복 10만원 상품권, ‘결한복’에서 한복 맞춤제작 및 대여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실속 있는 혼수 준비를 위해 가전·가구 혼수 상품전을 8층 점행사장에서 진행한다.

본톤 대리석 4인 식탁세트를 49만9천원(20조 한정), 이탈리안홈 전동 리클라이너 4인 소파를 1백49만원(20조 한정) 등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삼성과 LG에서는 혼수 가전 구입시 추가할인 혜택과 더불어 포인트 적립 또는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정태유 생활가전 Floor장은 “일일이 발품을 팔며 결혼 준비를 하기엔 시간이 부족한 신혼부부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지역 웨딩업체와 연계하여 이번 웨딩페어를 준비했다”며 “인기 혼수품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