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민선 6기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상태바
고흥군, 민선 6기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10.2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광주타임즈]류용석 기자=고흥군(군수 박병종)은 지난 21일 군청 상황실에서 실과소장, 공약사항 주무 담당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6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공약사항의 세부추진 사항을 중간 점검하고 각종 문제점과 대책을 논의해 군민과의 약속이행과 신뢰행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민선 6기 주요 공약으로는▲ 중소기업물류센터 유치 ▲고흥 과학로켓센터 건립 ▲어르신 공동생활관 확충 ▲지역 맞춤형 재난·재해 매뉴얼 개발 ▲권역별 국민 휴양관광단지 개발 ▲고흥~여수 간 연륙·연도교 ‘연결도로’ 정비 등 20대 공약 34개 세부사업으로 이루어졌다.

보고회를 주재한 박병종 군수는 “공약사항은 군민과의 약속으로 군정에서 최우선 과제로 삼을 것”이라며 “공약사항이 원활하게 추진되도록 보고회에서 발표된 내용을 보완해 군민의 복지향상과 고흥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금번 보고회에서 도출된 문제점과 변경된 공약사항에 대해서는 지역경제, 우주항공, 문화관광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군정평가위원회’를 통해 군민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보고회를 통해 다시 한 번 재논의를 거쳐 최종 결정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