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전남본부, '제 2회 내일로페스티벌'
상태바
코레일 전남본부, '제 2회 내일로페스티벌'
  • 광주타임즈
  • 승인 2015.12.2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중문화교류 미션투어 형태…겨울비수기 "효자역할 톡톡"

[광주=광주타임즈]코레일 전남본부는 오는 22일 오후 7시, 여수엑스포역 특설무대에서 “제2회 내일로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내일러(내일로티켓 이용객) 외에도 중화권 유학생이 함께 참여해 “한중문화교류 미션투어” 형태로 진행된다.

이들은 오전부터 순천시와 여수시의 대표관광지를 둘러보며 우리지역의 우수한 경관과 넉넉한 인심을 느끼고 곳곳에 숨겨진 보물(비밀코드)을 찾아다닌다.
마지막 장소인 여수엑스포역에서는 “오감나눔 락(Rock)콘서트”와 “생각나눔 톡(Talk)콘서트”를 준비해 한국과 중국의 문화를 교감하는 무대를 갖고 찾아온 보물(지역상징)을 함께 여는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청춘내일로에게 익숙한 게임미션(퀘스트) 형태로 구성해 우리 지역을독특하게 재해석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과 중화권 대학생 300여명이 참여한다.

코레일 전남본부는? “관광비수기를 맞고 있는 우리지역에서 필요한 것은 지역민들의 관심과 애정이며, 지자체와 코레일 그리고 참여 상업인들의 상생렵력으로 청춘 내일러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겨울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 밝혔다.

구입 및 문의는 내일로홈페이지(www.rail-ro.com), 여행센터(순천역 ☎ 061-745-7785, 여수엑스포역 ☎ 061-749-2640)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