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에 자연 휴양림 들어선다
상태바
영광에 자연 휴양림 들어선다
  • 광주타임즈
  • 승인 2016.03.14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남 월암산 일대 웰빙휴양림 조성

[영광=광주타임즈]임두섭 기자=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최근 GK레저개발(주)(대표 문창용)와 자연휴양림 조성사업을 위해 투자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사업은 영광군에서는 최초로 조성되는 자연휴양림 조성사업으로, 군남면 남창리 월암산 일대 250,017㎡(75,300평)에 150억원을 투자하여 2018년까지 숙박시설, 사우나, 야영장, 계곡수영장, 산약초 재배 및 체험시설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또한, GK레저개발(주)는 휴양림과 더불어 50세대 가량의 귀촌마을(리더스 클럽 하우스)을 조성해 문창용 대표 가족이 직접 귀촌해 친척, 지인 등과 함께 생활할 계획으로영광군 인구 늘리기 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GK레저개발(주) 문창용 대표는 “군남 월암산 산새가 너무 좋아 몇 년 전부터 사업을 구상해왔다”며 “고향은 아니지만 제2의 고향이라 여기고 남은 여생을 이곳을 개발하면서 살 것이고, 전국 제일의 웰빙 자연 휴양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김준성 군수는 “영광군에 투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현재, 조성사업은 작년에 이미 사업부지 매입을 완료했고, 현재 설계 및 인?허가를 추진하고 있는 등 빠르게 추진되고 있은데, 아직 자연휴양림이 없는 영광군에 관광 상품의 하나로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