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수도권 관람객 유치 ‘박차’
상태바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수도권 관람객 유치 ‘박차’
  • 광주타임즈
  • 승인 2016.05.1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 서울 동대문구와 잇단 업무협약 체결
김성 군수 “전국 기관과 단체 박람회 지원 약속, 박람회 성공 확신”
[장흥=광주타임즈]서영진 기자=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를 개최하는 장흥군이 수도권 관람객 유치를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장흥군(군수 김성)은 지난 17일 성남시(시장 이재명)와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를 차례로 만나 박람회 관람객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성남시청을 찾은 김성 장흥군수와 관계자 일행은 이재명 성남시장을 만나 박람회 성공개최와 장흥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성남시는 이번 협약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참여를 적극 홍보하고 관람객 유치 지원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서울 동대문구를 방문한 김성 군수 일행은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동대문구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가 우리 동대문구민들에게 수준 높고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긴밀하게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흥군은 이번 수도권 두 자치단체와의 업무협약 성과를 의미있게 평가하며, 해당 지역의 주민들에게 박람회 입장권 최대 58% 할인혜택은 물론, 행정적 지원도 병행하겠다고 밝혔다.

김성 군수는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기관·단체에서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참여와 관람객 유치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노력이 모아진 만큼 성공적인 박람회가 되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의 메카, 가자! 장흥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전라남도 장흥군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2016년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