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조류박람회 사전예매 혜택 '대박'
상태바
완도해조류박람회 사전예매 혜택 '대박'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06.0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장권 소지하면 관광지 무료입장·여객선 운임 할인혜택

[완도=광주타임즈] 정현두 기자 = (재)완도해조류박람회조직위원회는 박람회 초기 붐 조성 및 입장권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지난 1일부터 입장권 사전예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예매 보통권은 성인 6,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이고, 단체할인권은 각각 1,000원씩 할인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고 현장판매 입장권 보다 10~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예매기간 중에는 인터넷을 통한 입장권 구입시 완도특산물 및 완도사랑상품권,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도 실시 한다.

아울러 해조류박람회 입장권을 소지하면 완도 수목원 등 주요 관광지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청산도와 소안도 그리고 제주도 여객 운임을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관내 음식점 및 특산품 판매점, 숙박업소 이용시 10%이상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해조류박람회 조직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공직자와 완도군기관사회단체를 비롯한 전군민이 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입장권 판매를 총력 추진하고 있으며 전국에 있는 30만 향우들도 2014년을 고향방문의 해로 정하고 내년에 완도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어 입장권 판매 열기가 고조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입장권은 해조류박람회 홈페이지, NH농협은행, KJB광주은행, (주)티켓링크 홈페이지(www.ticketlink.co.kr)에서 사전 예매할 수 있으며 기타 상세한 내용은 (재)완도해조류박람회 사무국(061-550-540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