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공공도서관 2018년 가을학기 평생학습 수강생 모집
상태바
함평공공도서관 2018년 가을학기 평생학습 수강생 모집
  • 광주타임즈
  • 승인 2018.08.1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3일(목)부터 선착순 홈페이지 및 방문 접수

[함평=광주타임즈]나근채 기자=함평공공도서관(관장 류미현)은 오는 23일(목)부터 9월 4일(화)까지 2018년 가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가을학기 평생학습은 9월 11일부터 12월 22일까지 13주 동안 4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초등학생 대상 2개 프로그램은 직접 빵과 과자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베이킹클래스>, <연극으로 놀자! 초등 연극>으로 주말에 운영하고, 지역주민 대상 2개 프로그램은 <재봉틀달인(초ㆍ중급)>으로 주중에 운영된다.

특히, 봄학기 만족도 조사에서 수강생들이 계속 운영을 요구한 <재봉틀 초급>은 직장인들을 위해 야간에 개설해 도서관에서 본인이 필요한 옷 및 가족들을 위한 생활 소품 등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계획했다.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과 방문 접수, 선착순 모집하고 신청자격은 함평군과 인근지역 학생,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단, 재료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함평공공도서관 류미현 관장은“마을도서관에서 운영하는 평생학습으로 수강생들이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을 배양하고 감성ㆍ지성ㆍ인성을 함양하여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타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함평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hplib.jne.go.kr)을 참고하거나 담당자(☎322-0515)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