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수영선수권 연계 팸투어 마지막까지 ‘박차’
상태바
화순군, 수영선수권 연계 팸투어 마지막까지 ‘박차’
  • 광주타임즈
  • 승인 2019.08.15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까지 외국인 관광객 유치…우수한 자연경관 등 홍보
[화순=광주타임즈] 양인선 기자=화순군(군수 구충곤)이 광주세계수 영선수권 대회와 연계해 추진하고 있는 화순-나주 팸투어에 마지막까지온 힘을 쏟고 있다.

군은 지난 14일 미국, 프랑스, 일본등 여러 국가에서 찾아온 외국인 36명 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했다. 광주시 선수촌을 출발해 국립나주박물관을 거쳐 화순의 천불천탑 운주사를 둘러보는 코스로 진행했다.

군은 세계 5대 스포츠 빅 이벤트 중하나인 세계수영대회와 연계해 외국 인에게 ‘관광 화순’을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팸투어를 계획하고 지난달 27일부터 시행하고 있다.

팸투어는 세계수영대회와 연계한 관광상품으로 화순의 대표 관광자원중 외국인 선호도와 친밀도가 높은 관광명소로 코스를 구성하고 우리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재미를 더한 다. 화순군은 오는 20일까지 팸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팸투어에 참여한 외국인 관광객은 “운주사의 아름다운 풍광에 반했다”며 “직원들이 친절하고 자세히 안내해줘서 고마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가 외국인 에게 화순의 우수한 자연경관과 문화 유산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얼마남지 않은 기간이 지만 마지막까지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화순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