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문화예술회관, 19일 정혜신 작가 초청 강연
상태바
해남문화예술회관, 19일 정혜신 작가 초청 강연
  • 광주타임즈
  • 승인 2019.11.17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광주타임즈] 조영춘 기자=해남군은 오는 19일 ‘2019 해남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당신이 옳다’의 정혜신 작가를 초청해 북 콘서트를 갖는다. 거리의 치유자로 현장에서 쌓아 올린 경험을 바탕으로 나와 타인의 감정을 이해하고 도울 수 있는 ‘적정심리학’에 대해 들려줄 예정이다.

강연에는 ‘당신이 옳다’의 영감자이자 심리기획자인 이명수 작가도 함께한다.

정혜신 작가는 tvN ‘어쩌다 어른’, KBS ‘아침마당’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이번 강연에도 사람을 움직이는 공감의 힘이 가진 진정한 의미와 방법에 대해 진심 어린 조언을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은 청소년 및 일반군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을 받는다. 강연은 19일 저녁 7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다목적실에서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해남군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061-530-5453)

해남군 ‘올해의 책’ 사업은 풀뿌리 독서운동의 일환으로 실시, 일반문학 ‘경애의 마음’, 일반 비문학 ‘당신이 옳다’, 아동 ‘인어 소녀’ 등 부문별 3권을 선정했으며, 가족, 친구, 동료와 일상에서 함께 책을 읽고 도서관홈페이지에 서평을 게시하는 등 독서릴레이 참여가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