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구합창단 신듀 단원 모집
상태바
광주 동구합창단 신듀 단원 모집
  • /김두성 기자
  • 승인 2021.01.1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테너·소프라노 등 60명 선정
동구합창단원모집 포스터.
동구합창단원모집 포스터.

 

[광주타임즈]김두성 기자=광주 동구는 음악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동구합창단 단원을 신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주민등록상 주소가 동구이거나 동구에 직장을 둔 시민 중 성악에 자질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시가능하다.

또한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동구가 아닌 경우도 정원의 10% 내에서 선정할 계획이다.

모집기간은 29일까지이며 모집 부문은 남성은 테너·베이스, 여성은 소프라노·알토 등 60명이다. 서류 및 실기 오디션을 거쳐 신규단원을 위촉할 계획이다.

입단을 희망하는 지역민은 동구청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관련 서류를 동구청 문화관광과에 방문 또는 우편, 팩스(062-608-2449), 이메일(gy3908@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문화관광과(062-608-2407)로 하면 된다.

동구합창단은 지난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오프라인 공연이 취소되면서 동구 유튜브와 동구 두드림을 통해 랜선 공연을 하는 등 따뜻한 음악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응원을 전한 바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광주시민들을 위해 아름다운 화음과 목소리로 위로와 울림을 선사하고자 하는 분들을 모시고자 한다”며 “음악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