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산림조합 ‘경영대상’ 수상 영예
상태바
순천산림조합 ‘경영대상’ 수상 영예
  • / 순천=이승현 기자
  • 승인 2021.02.2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50년 만 최초…전국 142개 조합 종합평가서 ‘1위’
순천시 산림조합 조정록 조합장(왼쪽)이 최근 본사에서 산림조합 종합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순천시 산림조합 조정록 조합장(왼쪽)이 최근 본사에서 산림조합 종합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순천시산림조합(조합장 조정록)이 전국 142개 산림조합을 대상으로 평가한 ‘2020년 산림조합 종합 평가’에서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순천시산림조합은(조합장 조정록) 산림경영지도우수, 면세유 현장공급, 산림자원조성과, 순천시 인재육성 장학금 1000만원을 매년 후원하고 있으며 권분운동,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불우이웃돕기등 사회환원 사업에도 솔선수범하고 있다. 

또한 전남 최초로 자산 1000억원을 돌파했으며, 신용사업 활성화로 여수신 1350억을 달성해 출자 배당도 법적 최고 한도인 3.4% 지급예정이며 법정적립금 16억원, 사업준비금과 차기이월금등 6억원을 적립키로해 내실있고 든든한 산림조합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조정록 순천시산림조합장은 “종합평가 경영대상(전국1위)을 수상한 것은 1962년 창립 이래 최초로 이 같은 영광을 안게 해주신 순천시와 산림조합원, 임업인과 시민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조합원과 시민들의 지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