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온라인 관광 홍보 마케팅 시동
상태바
영광군, 온라인 관광 홍보 마케팅 시동
  • /영광=류정호 기자
  • 승인 2021.06.0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선 투어 영상 제작·홍보, SNS 인증샷 이벤트 등 추진

[영광=광주타임즈]류정호 기자=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코로나19로 인한 대중의 트렌드 및 관심매체의 급격한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실질적인 관광수요 창출과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파급력이 큰 SNS, 유튜브 등 온라인 관광 홍보마케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홍보마케팅의 일환으로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한국관광공사 SNS 기자단 10명을 초청해 영광군의 주요 관광지와 특산품, 체험거리를 한국관광공사 홍보채널과 기자단 개인 SNS에 소개·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여름휴가철을 맞아 소규모 및 가족단위 여행객을 대상으로 송이도를 비롯한 아름다운 볼거리와 맛있는 먹거리 등 영광 랜선 투어 유튜브 영상을 제작·홍보해 관광객들이 영광을 방문하고 싶도록 관광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여행지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영광군의 숨겨진 명소 등 ‘나만의 힐링 여행지 SNS 인증샷’ 등 특색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영광에 대한 인지도 향상과 침체된 지역 관광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적극적인 관광홍보마케팅으로 코로나19 이후의 뉴노멀시대 관광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고 영광군 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