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교육청, 정시모집 대비 맞춤형 상담 운영
상태바
시교육청, 정시모집 대비 맞춤형 상담 운영
  • /김영란 기자
  • 승인 2021.12.19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광주교육연구정보원 상담실
고3 학생·졸업생·학교 밖 청소년 대상

[광주타임즈]김영란 기자=광주시교육청이 20일부터 오는 24일 5일 동안 광주교육연구정보원에 마련된 상담실에서 ‘2022학년도 정시모집 대비 집중 상담’을 운영한다.

19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2022학년도 정시모집 대비 집중 상담’은 진학 전문가와 함께 하는 수험생 맞춤형 상담이다.

다년간 진학 경험이 많은 현직 진학 전문 교사를 상담위원으로 위촉해 질 높은 개인별 맞춤형 진학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상담에 참여한 수험생들은 80만 건 이상의 대입 합격·불합격 사례를 누적한 광주 대입 상담 프로그램 ‘빛고을 올리고’를 활용한 정시모집 지원 관련 정보를 제공받게 된다.

‘2022학년도 정시모집 대비 집중 상담’은 관내 3학년 재학생, 졸업생, 학교 밖 청소년들로부터 사전 신청을 받아 운영된다.

오는 24일 오후 8시까지 사전 신청을 받고, 온라인 방식으로만 가능하다. 광주진로진학정보센터 홈페이지(http://jinhak.gen.go.kr/) 메인 화면의 ‘정시집중상담’을 클릭한 다음 학교별 지정된 상담 날짜를 확인한 후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면 된다.

선착순(총 400명) 모집이고, 20일부터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8시30분까지 상담을 진행한다.

시교육청은 코로나19 예방 및 학생 안전을 위해 개인 방역수칙 준수, 환경위생 관리 철저 등 사회적 거리두기 각 단계별 조치사항을 철저히 지키며 운영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