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광주·전남특보단장 “득표율 90%목표·각 분야별 특보단 조직”
상태바
‘이재명’광주·전남특보단장 “득표율 90%목표·각 분야별 특보단 조직”
  • /양동린 기자
  • 승인 2022.01.1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형배·주철현 “이후보 승기 잡기 위해 광주·전남 압도적 지지 필요”
“군공항이전·AI·신재생에너지·농업 특보단 꾸려 이재명표 공약 만들 것”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 광주 민형배·전남 주철현 특보단장은 13일 광주시의회 기자실에서 차담회를 갖고 있다.                                                                    /뉴시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 광주 민형배·전남 주철현 특보단장은 13일 광주시의회 기자실에서 차담회를 갖고 있다. /뉴시스

 

[광주타임즈]양동린 기자=`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 광주 민형배·전남 주철현 특보단장은 13일 “지역에서 투표율 80%, 득표율 90% 목표로 각 분야별로 특보단을 조직해 적극 뛰겠다”고 밝혔다.

두 특보단장은 이날 광주시의회에서 기자들과 차담회를 갖고 “이재명 후보가 확실한 승기를 잡기 위해서는 광주와 전남지역의 압도적 지지가 필요한 상황이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들은 “단위의 지역현안을 챙겨 이재명표 공약을 만들어 갈 것이다”면서 “광주는 군공항이전 특보단, AI발전 특보단, 전남은 풍력 등 신재생에너지 특보단, 농업 관련 특보단 등을 꾸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광주전남 시도민의 요청과 열망을 이재명후보게 전달, 확정짓는 방식으로 지지호소를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또 “일각에서는 대선을 지방선거의 교두보로 활용하는 움직임이 보이기도 한다”면서 “우리의 활동은 지방선거와는 전혀 상관이 없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