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민주당 지역위 당정협의회 개최
상태바
곡성군-민주당 지역위 당정협의회 개최
  • /곡성=김길룡 기자 
  • 승인 2022.09.0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비 확보·주요 현안 사업 해결 방안 등 모색

[곡성=광주타임즈]김길룡 기자=곡성군(군수 이상철)과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지역위원회(위원장 국회의원 서동용)가 최근 곡성군청 대통마루에서 2022년 국비 확보와 지역 현안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당정협의회를 가졌다.

이날 협의회에는 곡성군 공직자들과 더불어민주당 주요 당직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협의회에서 곡성군의 주요 현안 사업 7건과 국비 건의 사항 4건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주요 현안 사업으로는 ▲남부권 광역관광 개발사업 ▲국립 동안산 자연휴양림 조성사업 ▲곡성 압록-오지 국도 17호선 도로시설 개량사업 외 4건에 대해 이야기가 오갔다. 또한 곡성군은 국비 건의 사항으로 ▲석곡IC~겸면 국도 27호선 도로시설 개량사업 ▲죽곡 공공하수 처리구역 하수관로 설치사업 ▲옥과 수리지구 하수관로 정비사업 ▲곡성토란 농촌융복합 산업지구 조성사업에 대해 국비 지원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서동용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비 건의 사항의 필요성과 현안 사업의 시급성에 대해 깊이 공감한다. 곡성군에서 건의한 사항에 대해 국회 및 중앙부처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국비 확보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철 곡성군수는 “주요 현안 사업과 국비 건의 사항은 우리 지역에 반드시 필요한 사업들이다. 당 차원에서 국회, 중앙부처, 전남도와 협력해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