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29일 대학 입시설명회 개최
상태바
순천시, 29일 대학 입시설명회 개최
  • /순천=이승현 기자
  • 승인 2023.04.0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명 입시전문가 유웨이 이만기 소장 초빙 강연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순천시(시장 노관규)는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학생들의 성공적인 진로‧진학을 지원하고자 오는 29일 오전 10시 순천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에서 ‘2024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2024학년도 대학입시에서 자기소개서가 폐지되고 학생부 주요 기재 항목이 축소되는 등 다수의 변화가 예고돼 있어 이번 입시설명회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의를 맡은 이만기 유웨이 연구소장은 매년 지상파 뉴스 인터뷰에 다수 출연한 국내 최고 입시전문가로 약 2시간 동안 23학년도 입시 분석 및 24학년도 입시 전략을 제시하고,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Q&A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입시설명회 종료 후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1:1 온라인 상담 서비스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대면 신청 접수도 받을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26일까지이며, 온라인 네이버 폼(https://naver.me/GZjyzR3R)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순천시 평생교육과 관계자는 “급변하는 대학입시로 고민이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체계적인 대입 전략을 수립하는 데 이번 설명회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육지원사업의 다각화와 다변화를 통해 지역의 미래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순천시 평생교육과(061-749-6763)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