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에 고향사랑기부하고 F1경주장서 레이싱 즐기세요”
상태바
“영암군에 고향사랑기부하고 F1경주장서 레이싱 즐기세요”
  • /영암=장재일 기자
  • 승인 2023.05.0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총 10명 기부자 대상 답례품 ‘서킷체험권’ 제공

[영암=광주타임즈]장재일 기자=영암군에 고향사랑기부하면 F1경주장서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다.  

영암군이 총 10명의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F1 레이서와 함께하는 서킷체험권’을 제공키로 했다. 

티켓은 F1경주장에서 전문 레이서가 운전하는 차량에 탑승해 경기장을 주행하는 체험권이다.

영암군에 10만 원을 고향사랑기부하면 ‘고향사랑e음’에서 답례품의 하나로 서킷체험권을 선택할 수 있다.

동시에 10만 원 전액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3만 원 상당의 영암사랑상품권도 받는다.   

이번 체험은 놀이기구를 넘어서는 스릴과 좀처럼 경험하기 힘든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킷체험권 배부는 ‘2023 전남 모터페스티벌’ 일정을 고려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하루에 5명씩 총 10명을 모집해 진행한다. 모집 방식은 선착순이다. 

이번에 기회를 놓친 기부자들을 위해 영암군은 오는 9월 2~3일, 11월 18~19일 열리는 ‘전남 모터페스티벌’에서 진행할 서킷체험권 답례품 참여자 모집에도 나설 계획이다.

영암군 관계자는 2일 “서킷체험에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 못하는 점 양해바란다”며 “고향 사랑을 실천해주는 향우들의 마음에 영암만의 특별한 답례품으로 보답하는 기회를 더 많이 자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